어서오세용 :)

미제집사입니다아

독립만세라는 프로그램을 좋아하는데요

 

 


저번 2021년 04월 12일 방송된
독립만세 7화에서는 악뮤 수현양의 불면증을
해결해줄 개그우먼 김혜선님이 나오셨는데요

 

 


트램펄린 유튜브를 하시더라구요?

 

 


다음주 독립만세에서 더 자세히 나오겠지만

대충뛰다 걸리면 죽는다...

 

01

 


보이시죠?ㅋㅋㅋ

마스크쓰고 운동하기 정말 답답했었는데
집에서 좀 격한 홈트를 해보고싶었어요
그래서 저도 트램펄린 구매해봤습니다.

제가 구입한 제품은 멜킨스포츠 머렌 클럽형 트램폴린입니다.
99800원에 구입했구요.
배송도 2일만에 도착했습니다 :)

엄청크죠 ㄷㄷ

 

 


생각보다 무거웠고 생각보다 거대했어요

잠시 스펙을 보자면
124센티 가로길이를 가지고 있어요.

박스를 보니 
1년 무상 A/S진행 또는 교환 발생시 박스가 필요하니 버리지 말라고
표시되어있었어요


무엇보다
아랫집에 소음이 전달될까 걱정하면서
조립을 시작해봅니다

집사짬밥이 있어서 그런지
조립은 쉬웠어요!

 

 


짜잔-
완성!

 

 


저도 김혜선님의
점핑머신을 틀고 같이 한번 운동해봤는데요.

 

 

 

01

 


개힘들어요...

에너지 소모는 확실히 되는거같아요
(칼로리 소모 되겠죠?ㅋㅋㅋ)

찾아보니
트랜폴린 뛰는게 1시간에 1000칼로리를 소모할수있다고 하던데
제가 찾아본 기사에서 하버드 대학교에서 검증이 되었다는 기사가
있었어요.

 

protrampolines.com/training-and-exercise/trampoline-workout-burns-1000-calories/#gref

김계란님이 직접 30분동안 체험했을때 390칼로리정도 소모한
영상을 봤는데요

 

 


가능은 하다.. 근데 굉장히 빡세게해야한다가 제일 사실에 가까운것 같았어요.

 

trampoline jumping fitness benefits 이라고 검색해본결과

트램폴린 운동의 장점들을 쉽게 찾아볼수있었습니다

 

그리고

제일 궁금했던 관절부분!

제가 뼈 관절이 조금 약해서 걱정을 많이 했는데

관절이 약한 분들한테도 정말 도움이 많이 되는 운동이더라구요

무릎과 관절에 도움이 되는 운동이고, NASA에서는 인간이 고안한 튕기는운동중에서 가장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운동이라고

했대요

 

 

 

꾸준히 해봐야겠어요

크게 자리를 찾이한다는 단점이 있지만

홈트를 하기에 층간소음없이 땀흘리는 개운한 운동을 할 수 있기에 추천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