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미제집사입니다 :)

 

요즘 저도 건강에 관심이 많은데요

온앤오프에 유이님과 옥주현님이 출연하셨더라구요

 

유이님께서 바디프로필을 찍으려고

관리를 빡세게하시는 모습이 나왔습니다!

 

언니와 함께 바디프로필을 찍으려고 각자 식단이 있었는데

언니는 식단으로 17킬로그람을 한달만에 감량했다고해요

 

유이님은 이번 프로필촬영으로

본인 몸매에 만족하게 되는 계기가 되었다고합니다.

아무래도 대중들의 관심으로

어떨때는 살쪘다 어떨때는 거식증이 아니냐는 반응에

지금까지 본인의 몸에 만족한적이 없었다고해요

어떻게 그럴수가있지요!!!

저렇게 이뻤고 지금도 이쁜데!!!!

 

무튼 지금 본인의 몸에 애정을 갖게된 유이님을 보게되어

엄마 미소를 하면서 시청했답니다 :)

 

 

유이님은 이번 관리기간 2달동안

체지방량은 26프로에서 18프로로 줄이고

근육량은 거의 2키로가 늘었으며

체지방이 3키로를 줄였다고합니다

 

근육량을 저정도 기간에 2키로를 늘리기도 어렵고,

18프로의 체지방량은 보통 무용수들의 체지방량이라고 하니

얼마나 대단한지 느껴지시죠?

 

중간중간 유이님 친근한 말투가 너무 귀여웠습니다ㅋㅋ

특히 엄정화님한테

어우 너무좋죠 선배님~이러는데

귀여워...

 

세상에

70킬로그람 중량을 치시는것도 놀라운데

75킬로까지 치시던데요!

 

유이 언니님도, 유이님도 타고난 근수저였어요.

코치님 두분을 태우고 레그프레스하시는데 

정말 입이 떡벌어지더라구요.

 

운동량이 어마어마하다보니

운동 다녀와서 타이트한 식단으로 관리하시더라구요

 

유이님한테 아몬드 줘라!!!!ㅋㅋㅋㅋ

 

부모님댁에서 행복한 유이님을 봐서 좋았어요!

 

다음은 옥주현님의 온앤오프를 보러갈 시간입니다

옥주현님은 2부에서 나왔는데요

 

럼블 폼롤러로 근육을 활성화해주고

파워 플레이트 진동 운동기구로 운동효과를 극대화했습니다.

세상에 다리 사이에 필라테스 써클링 끼고 파워 플레이트위에서 운동하는거 보셨나요?

너무 멋져.

 

그다음 팩하는 옥주현 님의 모습이 나왔어요

일명 옥주현팩 안에는 무엇이 들었을까요?

녹차가루, 꿀같은 것이 섞였을것같은 엄마표 수제 팩으로

피부관리를 하시더라구요 궁금궁금...!!!

 

온앤오프에서 나온 옥주현님의 몰랐던 모습들이 나와서

친근하고 좋았어요!!

집에서도 밖에서도 무대에서도

프로페셔널일것같은 스타였는데

신데렐라처럼 하나씩 흘리고 가는 인간적인 모습이

친척언니같더라고요!!ㅋㅋ

옥주현님은 5마리의 고양이 집사님이셨는데요

조공 조앤강 제주 츄르, 릴리프 츄르를 주시는것 같았어요!

자리에 두고간 껍질이 잠깐 비췄는데 무튼 조공 츄르였어요!!

저희집애들한테는 조앤강 조공 츄르 기호성이 안좋아가지고
잘 사먹이진않는데 성분도 좋고
한번씩 이벤트를 해서 그런지 
집사님들께서 한번에 쟁이시는것같더라구요!

다음에는 한번 츄르를 자세하게 뽀개보는 포스팅을 해봐야겠어요!ㅋㅋㅋ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