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미제집사입니다.

제가 어떤 이유로 마데이라 쌀롱을 중고로 내놓으려고 고민했는지

말씀드려보려고 합니다.

 

저는 작년 4월즈음 마데이라 쌀롱 캣휠을 배송받았는데요.

이 캣휠을 최근 한달동안 당근마켓이나 중고나라에 내놓으려고 고민한 이유를 말씀드려볼까합니다.

 

마데이라 쌀롱 무소음 그것이 알고싶다.

마데이라 쌀롱 캣휠이 아무래도 무소음이라 아랫집에 층간소음이 없다는 것이 장점인데요.

캣휠에서 층간소음이 발생하는 이유가 뭘까요?

아무래도 흔들거리는 진동때문에 덜컹이면서 층간소음을 유발하기 때문이죠.

무소음 마데이라 쌀롱 캣휠은 층간소음이 발생하지 않았습니다만,

아시다시피 아이들의 옹골찬 젤리로 치타처럼 뛰어도

발소리가 말발굽소리처럼 따그닥따그닥 난답니다.

 

마데이라 쌀롱 무소음 캣휠의 단점

부드러운 캣휠

이게 소음이 없을 뿐만아니라 부드러워서인지

아이들이 정말 시도 때도 없이 타더군요.

너무 부드러운거 아니냐고요!!!

 

내 고양이는 캣휠 중독

아침에 눈을뜨고, 점심에 놀다가, 새벽에 깨어서

미친듯이 뛰어다니는 고양이들 때문에

그렇게 열광했던 캣휠을 중고로 내놓을까 고민을 엄청했답니다.

 

 

그러던 중, 제가 이사를 연달아 하던도중

제가 캣휠 조립을 잘못한건지 평소같지않은 캣휠의 미세한 소음이 생겨서

사장님께 문의를 했습니다.

워낙 조용했던 캣휠이었기때문에 한번씩 드르륵하는 미세한 소음이 

잘 느껴졌어요.

 

사장님이 바로 출장일정을 공유해주셔서 어제 캣휠 점검을 받았어요.

베어링 체크를 해주시면서, 기름칠까지 다시 해주셔서

다시 조용한 캣휠로 돌아왔습니다.

캣휠 점검

마데이라 쌀롱 역대급 신제품 아이템

제가 푸념처럼 아이들이 너무너무 캣휠을 좋아해서 잠을 못잔다고 말씀드리니

마데이라쌀롱 사장님께서 지금 새로 개발중인 아이템을 보여주셨습니다.

네. 저는 사장님의 동영상을 보고 중고로 내놓으려고 했던 마음을 발로 차버렸습니다.

기다리고있지말입니다?

 

그 제품이 나오면 골연골이형성증 증상이 있는 아이들에게도

신세계가 될것같고,

말발굽같은 소음에 집사님들의 숙면도 보장될것같아요.

빨리만들어주세요 사장님 제발 ㅋㅋㅋ

 

마데이라쌀롱의 또 다른 장점

가끔 캣휠 후기를 보면

배송이 형편없는 경우가 있더라구요.

마데이라쌀롱은 사장님이 직접 오세요. ㄷㄷ

 

직접 조립해주시고 설명해주시기때문에 만족도가 높지않을까 싶었답니다.

 

오랫동안 연구해보시고 자신의 제품의 자부심과 애정이 느껴져서

믿고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다리가 아픈 포이의 캣휠 사랑

저희 포이는 심한 골연골이형성증 증상이 있는 스코티쉬폴드랍니다.

후지 파행이 있어서 매트를 깔아놓아도 걱정이 되는것이 사실인데요.

 

처음 입양을하고 한동안 캣휠은 올라갈 생각을 하지도 않았는데

점차 시간이 지나고 한번씩 캣휠에 올라가 앉아만 있었어요.

그러다가 최근에는 정말 거짓말처럼

열심히 타더라구요.

 

다리가 아픈 포이가 캣휠을 타는 모습

흔들림없고, 부드러운 베어링에 저희 포이도 즐겁게 캣휠을

즐길 수 있었던것 같아요.

 

사장님께서 관절이 약한 친구들을 위한 아이템을 개발중이라고하니

집사님들도 기다려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