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오세요 집사님들 :)

 

 

저희집에는 요렇게 예쁜 캣워커가 있었답니다....

 

 

그런데

포이가 그곳에 두번정도 소변을 눠서

결국 지금 떼어버린상태에요
(요 귀여운 까만 고양이가 포이랍니다)

 

 

괜히 다른곳에도 싸진않았을까 그리고 나없는 사이 더 오줌테러한건 아닐까 하는 마음에 

이번에 유린파인더와 유린오프를 구매해보기로했어요

 

 

 

유린오프 유린파인더!

 

UV광으로 형광물질 및 유린(요산)을 찾아주는 후레쉬에요

구입은 쿠팡을 통해서 했구요!

집안을 어둡게 해주시고

CSI마냥 소변의 흔적을 찾아주시면 됩니다.

 

참, UV광은 눈에 직접 사용하시면 안됩니다!

피부에도 비추지마세요~ 

 

 

저는 이 후레쉬를 15000원에 구매했어요 바로 다음날 오더라구요 ㄷㄷ
(응 11번가에서 12880원 최저가)

금요일날 온다매!!!!!고마워!!!!!!!!!!!!!!!!!!!!!!!!!ㅋㅋㅋㅋ

 

사실 구매후기 보시면

거의 후기가 좋은데

켰다 끄니까 고장났다고하는 별 1점 후기가 제일 걸렸어요

(후기 제일 안좋은순으로 보는 사람 나야 나!!)

왠지 내것도 불량품오진않을까 하는 노파심이랄까

 

다행히, 제가 받은 제품은 하자품은 아니에욤

그리고 솔직히 작기도 작거니와 안에 보시면 건전지 넣는 실린더하며,

엄청 내구성이 좋은건 아닌듯해서 조심히 보관하려구요!

 

 

집에있는 AAA건전지 3개 장착시켜주고

내려놓은 캣워커로 고고고!

 

 

 

 

우와 신기하죠!!!

나 시방 CSI된 기분이여

우리 포이가 어디에 쌌는지 엄마가 잘 알겠다 ^^

저때 당시에 락스로도 닦았는데

역시 남아있네유...

 

 

이제 제 계획은!

저 부분을 유린오프로 지워보고 사포질을 하고! 방수 니스칠을 한뒤!

잘 말려서 다시 벽에 걸고, 카펫트 스크래쳐를 깔아줄 예정이에요

 

 

유린오프는 많이들 아시죠?

 

 

유린오프는

고양이의 영역표시의 수단인 유린(요산)을 제거하여

반복적으로 같은곳에 소변을 하지않도록 도와주는 제품이에요

근본적인 문제물질!!이라고 하면 너무 과격한가요

반복적 소변테러의 원인인 유린을 제거해주기때문에

소변테러와 악취를 막아줍니다!

 

쿠팡으로 13500원에 주문했어요
(11번가 7490원....???)

우와아... 비닐 포장으로 배송되어서 얼마나 다행인지 

스프레이제품이라 많이 새서 왔는데 박스였으면

다 젖어서 지저분해질뻔했어요

저희집 텀블러도 그렇고 스프레이도 꽉 닫아도

새는 것들이 종종 있더라고용

 

사용방법은

집사와 약속되지않은 문제의 소변자리를 찾아주세요

최근 사고를 친 소변인 경우 소변을 휴지로 닦아내고 

유린오프를 분사한후 2-3분정도 방치하고

물묻은 휴지로 닦아주시고

저처럼 오래된 얼룩은 분사 후 비닐이나 플라스틱으로 덮은후

다음날 비닐 커버를 제거한후 건조시킵니다.

카펫이나 천같은경우는 세척하기전에 유린오프를 분사합니다.

빠진부분이 없도록 충분하게 적셔주고 세척을 하면 됩니다 :)

 

 

무튼 오늘 유린오프로 3차 정도 닦아보고! 하루정도 지속하고

말려보고 자국이 얼마나 남는지,

과연 포이는 저 워커에 오줌테러를 지속할지

기록해놓으려구요

 

제발 이거 잘 쓰지도 못하고

버리면 폭풍 잔소리 들으니까 어떻게든 살려내야한다아 ㅋㅋㅋ

노력이라도 하고 버려야지..ㅋㅋㅋㅋ

 

 

+추가

어제 일찍 잠들어서 아침에 유린오프를 뿌렸는데

음...오줌자국이 좀 줄긴했지만 잘모르겠어요

무튼 하루종일 절여놓고 내일 다시 올려볼게요!

하도 뿌려서 절여놨더니 두통이 지끈지끈 

 

https://mysterybutler.tistory.com/37

 

유린오프와 유린파인더 오줌테러 가구 살릴수있나 (진짜 최종)

https://mysterybutler.tistory.com/10 유린오프와 유린파인더 오줌테러 가구 살리기 (1) 어서오세요 집사님들 :) 저희집에는 요렇게 예쁜 캣워커가 있었답니다.... 그런데 포이가 그곳에 두번정도 소변을

mysterybutler.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