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님들 

어서오세요

:)

 

요즘 캣휠 종류가 진짜 많죠??

저는 사실 플라스틱으로 되어도 소리가 안난다면

살 생각이 있는데 소음이 있다고해서 ㅠㅠ

무소음 캣휠로 찾아보았어요

 

1. 헬시캣

무소음의 선두주자 헬시캣

헬시캣은 대부분의 캣휠이 어느정도 소음이 있을때

혼자서 조용했던 캣휠이라고 알고있어요

좋은 나무에 디자인도 창의적이시고

캣휠 B타입의 경우는 위로도 발판을 만드셔서

아이들이 위아래로 놀수있음

이거 타고 시끄럽다거나

애들이 손꼈다거나 튕겨나갔다거나 한 일은

못들어봤어요

*개인적 경험*

⭐️장점

디자인이 여러가지

안에 고양이 모양이 귀여움

발판 확장해주심

캣휠지름:970mm /1050mm 선택가능

폭 320mm

 

 

결론 헬시캣은 사랑스러운 디자인❤️

창의적이시고 암튼 진짜 잘만드시는거같음!

기본 B+배송비+카펫추가

=70+5+8

=83만원

기본기준이며 추가 옵션선택시 달라질수있음

 

 

2.링트리

스크래쳐 맛집이죠?

저도 위시리스트에 있는 콘스크래쳐!

무튼 링트리는 스크래쳐 캣타워 캣휠 모두

평균이상인거같아요!!!

왜케 금손장인들이 많은겨..

 

내부지름 1020mm

발판 폭 300mm

⭐️장점

기본 캣휠에 캣폴,슬라이드를 추가 설치할수있음

다른 옵션의 캣휠도 있어요

 

가격

기본기준일때

캣휠+배송비

73+5=78만원


3. 모든펫

아...이곳은

진짜 졸귀탱

 

여러분 이거 보이세여

자 가운데 보세요

고양이 보이시죠?

거기에 고양이 모양으로 열쇠처럼

홀드하는 기능있음

졸귀탱쓰

센스 진짜 미쳤다

지금은 한정판매로 나온 캣휠이 있네요!!

 

 

 

 

 

헐 스토퍼 꽂이 안쓸때 오른쪽 위에 꽂는거까지

만들어놓으셨네...

진짜 귀요미 ㅠㅠ

이분 누구야 진짜 ㅋㅋㅋㅋ

 

지름:1000mm

발판폭: 300mm

⭐️장점

귀요미

개 귀요미

미친 가격

(심지어 한정판매 캣휠도 저렴함!!)

룰루캣휠 기준가격

398000+6만원배송비

=458000

라라캣휠(한정판매) 기준가격

50+6배송비

=56만원

*배송비는 경기도 기준으로 측정했어요*


4. 마데이라 쌀롱

마데이라 살롱

ㅁ쳤...

이뿌다ㅠㅠ

마데이라 쌀롱

박람회를 다녀오신 집사님들은

한번씩 언급해주신

마데이라쌀롱!

지름; 950mm

발판 300mm정도 되는건가...?

 

 

 

마데이라쌀롱 캣휠은

포플러, 레드오크 컬러가 있어요

포플러는 화이티 컬러의 캣휠이고요

레드오크는 컬러감이 예쁜 캣휠이더라구요

포플러가 조금더 가볍다구해요

포플러 67+5(배송비)=72

레드오크 77+5(배송비)=82

 

다른 캣휠회사들도 있는데

음 대체로 다들 만족하시는 후기가 많았는데

은근 끽끽하는 소리 후기

한번씩 있어서

뽑기운이 안좋으면 짜증날수있겠다 싶어서

제외했어요

저는 결국

마데이라 캣휠로 주문했어요

이번주 주말에 오기로했는데

나중에 이사가면 책장형 캣타워도

주문할 예정이에요

ㅠㅠ이쁘다 차분하니

물론

받아봐야알겠쮸?

기대됩니다 엉엉

참, 캣휠 가격은

기본기준으로 했고

배송비는 경기도기준으로했어요!

4가지 브랜드들은

후기가 좋아서

정말 집사님 취향으로 고르시면 될듯해요

이쁘고 귀엽고 사랑스러워서!!!

이렇게 집사는 거지가 되어가나봐요

 

 

+추가내용

제가 캣휠을 받은날짜가 2020년 4월이네요

추가로 눈여겨볼 캣휠브랜드 소개할게요!

이건 주변 집사님들이 많이 구매하시고 좋다고하신 브랜드 두개를 추천하려고해요

 

*아뜨리빌*

여긴 뭐 나온 제품들이 다 평타이상이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리고 주문할때 추가로 우리 냥이들때문에 커스텀아닌 커스텀을 부탁드려도

피드백이 기가 막히게 잘 온다고 들었어요

쿵!하면 짝!하는 회사인가봐요!

 

그리고 캣휠도 가격이 굉장히 착한 편이죠?

 

카펫트까지 같이 깔면 299000원에 배송비만 붙어서 30만원 초반이네요!!

 

그리고 후기 또한 정말 좋았어요!

 

 

**스타캣휠

 

정말... 많이 사시더라구요?

스타캣휠

스타캣휠도 합리적인 가격대인거같구요!

폭의 다양성이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저 발판에 물고기!!!!

저거 사실 처음에 훗..귀엽군 하지만 난 넘어가지않지

했는데

 

와 집사님들 후기 보는데 애들이 저거 반응하면서 타니까

왠지 나도 부럽꾸.... 약간 우리애들 저거 좋아했을것같은데 싶고...

 

그랬어요 ㅋㅋㅋ

게다가 야광루어로 바꿔주기도할수있다니...!!!!

 

 

이렇게 후기가 좋은 두 제품들 소개해 보았는데요

 

체크해볼 부분 짚고 넘어갈게요

1. 앞으로 이사를 갈 계획이 있다면?

사실, 부피가 큰 캣휠은 이사가는 집사님들한테는 조금 불편할수있어요.

제가 파주에서 대전월평동, 그리고 저희 부모님댁까지 2번 옮기는데

매번 캣휠이 참 ....복병이었어요.

굉장히 무거워서 이삿짐센터분들이 놀라시더라구요

그리고 첫번째 이사때는 아저씨가 센스있게 조립을 도와주셨는데...

두번째때는 어떻게 할줄 모르셔서

결국은 아부지랑 둘이 조립을 했어요.

 

너무너무 무거웠다 진짜....

 

 

2. 층간소음문제

 

저희애들이 가끔 너무 일찍 일어나서

캣휠을 돌릴때가 있어요?

저도 5-6시에 일어나긴하는데

4시에 일어나서 돌리는 바람에

잘때는 캣휠에 쿠션두개를 얹어놓고 자요

 

캣휠설치하기전에

논슬립패드, 그리고 요가매트같은걸로 

만반의 준비를 하시면 좋을것같아요 :)

 

 

꼼꼼하게 잘 따져보시고

예쁜 캣휠사셔서

저한테 자랑해주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