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오세요 집사님들 :)

 

오늘은 우리 고냥이들 덕질하는 편이에요

우리 냥이들 사진으로 스티커나 사진을 만들 수도 있지만

그려서도 가능하답니다

 

다이어리를 사용하시는 집사님들에겐...

꼭 해보시라 추천드립니다

왜냐면 내새끼들 내스티커는 질리지가 않거든요

기부니 조크든요

 

 

우선 간만에 하는 스티커이기때문에

가물가물한데 하다보면 되겠죠?ㅋㅋㅋ

 

참, 저는 아이패드 프로크리에이트 어플을 이용해서 그림을 그리곤합니다!

 

 

1.스티커 제작 크기를 정하기로한다. (중요)

 제가 좋아하는 스티커 제작 크기는 10x10cm

 

2. 스티커로 제작할 사진을 고르기로한다.

 힘들어서 네 컷만 고르기로 했어욤...

 한컷당 사이즈는 4x4 크기로 정했습니당

 

3. 그냥 최대한 우리 애를 빚어낸다라는 느낌으로 그려댄다

 

 

 

이 사진으로 우선 그려볼게욤

 

 

 

 

 

 

우선 대충 그리세여

느낌만 대충 잡았어요

 

근데 사이즈는 정확하게 잡는게 좋겠어요 ㅜㅜ

저는 왼쪽 바스텟을 너무 크게 잡아서 나중에 줄였다가

건들이니까 조금 컬러링한 부분이 번지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뀨우-

ㅋㅋㅋㅋ 사실 사진상에서는 바스텟이 완전 형님처럼 눈빛을 발사하지만

색연필 느낌으로다가 귀여움을 강조하고싶어서

이미지는 바꿔봤어요

 

흐흐 로빈이 컬러링은 참 맘에드는데

바스텟을 나중에 건들였더니 펜의 결이 안 살더라구요 ㅜㅜ

 

우선 저는 저희 고양이들이 4녀석이라

 

4개정도 만들고서 다음에는 어떻게 발주(?)넣는지 알려드리러 올게욤!

반응형

'반려동물 강아지 고양이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양이 식기 비교  (0) 2021.04.12
무소음 캣휠 추천  (0) 2021.04.09
우풍없는 펫도어 추천  (0) 2021.04.07
골연골 이형성증 관리법  (0) 2021.04.07
고양이 책 [고양이 공부]  (0) 2021.04.07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