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님들 어서오세요

 

작년에 웨이브로 나혼자산다 다시보기로 이상이 배우님이 나온 편을 보게 되었어요

 

세상에나 마상에나

물생활이 빠지면 답도 없다더니 금붕어에 빠져가지고

01

미친듯이 이상이배우님 나온 편을 20번은 본거같아요.

 

결국...키우기로 마음먹고

난주랑 오란다랑 고민을 많이 했어요

어떤 종류를 키우지?난주는 귀엽고 오란다는 꼬리도 우아하고 고래같은 귀여운 얼굴이라니

 

네 두 녀석을 처음엔 데리고 왔죠

 

대전에 있는 피쉬갤러리에서 봉달해왔어요!

(봉달이라는 말을 내가 쓰다니 감격쓰 ㅋㅋㅋ)

 

저 오란다...하..쟤 이름은 타노스이구요...

네 저때는 저렇게 난폭한줄 몰랐어요

 

 

왼쪽 난주는 찰리입니다 옆에서 보면 특히 웃는 얼굴이에욤

 

 

 

사실 타노스가 처음부터 난폭했던것은 아니었는데

 

 

제가 피쉬갤러리에 예쁜 애들에 미쳐가지고

버팔로 난주를 한녀석 데리고 온게 화근이었어요

쟤를 데리고 왔고 피글렛이라고 불릴정도로 엄청엄청 순하고 귀여웠는데

ㅜㅜ

그리고 심지어 피글렛이 타노스보다 컸거든요?

근데.....!!!!

 

 

보이세요?ㅜㅜ

볼따구가 조금 뜯겼어요.

양쪽다 뜯겼고 며칠 메틸렌블루에, 비타민을 넣어줬지만

피글렛은 용궁에 갔어요 ㅜㅜ

 

며칠동안 진짜 우울하더라구요 ㅠㅠ

 

무튼 피글렛이 용궁가기전에

피쉬갤러리에서 데리고온 귀여운 난주아가씨가 있어요

 

012

밑에 찰리 표정 ㅋㅋㅋㅋ

 

무튼 얘는 완전 귤색이고 이름은 에르메스랍니다 ㅋㅋㅋㅋ

 

난주 뿐 아니라 금어는 수류를 좋아하는 어종이 아니라고했는데

에르메스는 갑자기 솟구치는 유영을 하고, 콩돌위에서 놀기도해요

 

너무 귀여워 ㅠㅠ

 

 

며칠전부터 찰리 등 비늘이 좀 벗겨진거같이 하얘져서

피쉬갤러리 네이버밴드에 여쭤보니

사장님이 자세히 알려주시기도하고

다른 회원님(?)이 스펀지여과기에 끼었다가 생긴상처같다고 알려주셔서

도움을 받았답니다.

밴드도 그렇고, 네이버 카페에도 다들 엄청 친절하신거같아요 :)

(위에 사진 찰리 말고 에르메스 얼굴 너무 귀엽지않나욬ㅋㅋㅋ)

 

아 그리고 저희집 오란다들을 보여드릴게요

 

타노스는...

012

약간 심술맞게 생기긴했는데 (하도 공격적이어서 그렇게 느끼는것같기도...)

꼬리도 이쁘고 멋있어요!

 

얘땜에 걱정이 많아요 ㅜㅜ

 

45큐브 단독항으로 앞으로 쭉 살아야할 예정입니다

 

왜냐하면 또 다른 오란다를 괴롭히거든요 ㅜㅜ

 

01

요 공주는 물롬이라는 울산에 있는 수족관에서

데리고 왔구요

 

너무 이뻐요 ㅜㅜ

저희집은 뒷면만 스크린을 어둡게해서 약간 밝아졌는데

눈이 너무 이쁘고 꼬리도 이쁘고

순하고 물강아지고 엄청 이쁘답니다 백설이에요 :)

 

 

01

원래 45큐브에 따로 있었는데

백설이가 알을 낳는바람에

치우느라 고생했거든요 아부지가 자꾸 새끼키워보고싶다고 노래를 부르셔서

우선 며칠 같이 두고 있는데

백설이가 타노스한테 너무 괴롭힘을 당하고 (추미인것같지만 너무 과격...)

 

제가 안쓰러워서 조만간 따로 격리할거에요

 

 

참 , 아까 얘기하다말았는데

물롬도 그렇고, 피쉬갤러리도 네이버 밴드로 

셀렉개체를 올려주시니 자주 들여다 보시면 좋을것같아요

저는 물롬, 피쉬갤러리, 봉봉수족관, 청춘수족관 밴드에 가입(?)해놨어요

회원분들 사진올리시는거 구경하고 막 캡쳐해놓고

나중에 요렇게 따라해봐야지하는것도 얼마나 많다구요!

 

 

아 그리고 얼마전에

물롬에서 엄청 예쁜 아파치 오란다를 봤는데

놓쳐서 아쉬워하던중에 

귀여운 아파치가 있어서

데리고 오기로했오욤

 

졸귀

 

오리너구리냐고오오

 

이름은 오너라고 할거에용

 

흑 금요일날 보내주시면 주말에 택배에 묶여있을거같아서

월요일날 보내달라고 말씀드리니 흔쾌히 해주시겠다고해서

감사했답니당

 

아이고... 보고파라

 

우리 바스텟양도 저랑 물멍했으면 좋겠는데

잡아채려고하니...거실에서 물멍하면 베란다에서

냥냥거리면서 잔소리를 한답니다ㅋㅋㅋ

 

제발 멈춰...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