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미제집사입니다

 

오늘 아침 동물농장에서는 

4월 22일 지구의 날을 소개하면서

환경을 보호하자는 취지로 유행하는 SNS 챌린지를 알려주셨어요!

제로 웨이스트 챌린지로 쓰레기 배출량을 줄이는 캠페인을 참여하고싶더라구요!!

쉽게 시도해볼수있는 제로웨이스트 챌린지를 토니안씨가 어떻게 하는지

알려주셨답니다.

토니안씨가 귀여운 네트 가방에 가지고온 천연 수세미를 모든 MC분들과 나눴습니다.

천연 수세미인데다가 세척력도 좋다고 하네요

그리고 아주 신기한 스테인리스 빨대를 소개해주셨어요

아무래도 많은 커피전문점들에서 플라스틱 빨대를 제공하지않는 추세이기때문에

종이 빨대를 제공하고, 종이빨대는 또 너무 쉽게 모양이 흩어져

음료를 마시기 힘들어지는데

이런 스테인리스 빨대를 가지고 다닌다면 쓰레기도 줄이고!

즐거운 커피타임을 가질수있겠어요

 

 

자 이제 동물농장 사연을 만나러 가볼까요?

 

공부방에서 친구들이 집중을 못하고 있네요

무슨일일까요?

와르르

인절미들이 펜스를 무너뜨리고 습격을 했습니다!

우와 저 펜스 쉽게 안무너지는데 11마리가 정말 힘이 세네요!!!

 

아이고 도도가 11마리를 출산해서

집사님이 걱정이 많으시네요!

도도와 랭보 보양식을 준비해주시는 집사님

황태에 당근에 양배추를 3시간을 푹 고와서 보양식을 준비해주신다고 해요.

도도와 랭보가 밥을 먹는데 11마리 새끼들이 찾아오자

랭보가 으르렁거리고

도도는 새끼들이 혼나는게 싫어서인지 

제 밥을 아기들한테 양보하네요 

ㅜㅜ

자기가 먹고싶어도 안먹는 착한 도도

 

 

도도가 그러거나 말거나

랭보는 새끼들 간식을 뺏어먹다가 집사님한테 걸렸습니다

랭보는 못말려!!

 

 

자 우리애기들 발육 상태를 체크하기위해서

몸무게와 체온을 매일 체크해주십니다.

사용하시는 제품 보니 포그미 온열체중계를 사용하시더라구요

 

포그미 체중계는 새로 리뉴얼되어서 더 넓고 귀여운 공간을 제공합니다

자세한 제품 관련 링크는 걸어놓을게요!

smartstore.naver.com/pogme/products/5516371228

 

수의사의 마음을 담다 : 포그미 김포점

20세까지 건강하는 사는 방법, 포그미

smartstore.naver.com

 

체온도 중요하기때문에

직장의 체온을 재는것이 중요한데요

저는 폴리그린 체온계를 추천합니다.

폴리그린 체온계에 알콜스왑으로 깨끗이 정리해주신뒤

바세린을 발라서 직장에 부드럽게 넣고 측정을 해줍니다.

 

 

이렇게 건강관리를 열심히해주셔서인지 응가와 쉬야로 공부방이 전쟁터가 되었네요

배변훈련이 되지않은 꼬물이들의 응가 쉬야테러로 공격받은 공부방의 청결을 위해 집사님들이 청소에 심혈을 기울이시더라구요

 

유한락스에서 나온 펫 매스 리무버로 꼼꼼히 닦아주십니다!

유한 락스에서 출시한 펫 메스 리무버는

매트리스, 캣타워 등 전체 세탁하기 번거로운 상황을 쉽게 빠르게 해결해줍니다.

 

믿을수있는 유한양행과 미국 반려동물 가정용 위생용품의 최강자 미국 클로락스가 손을 잡고

미국 시장에서 오랜 시간 검증한 반려동물 전용 냄새, 얼룩제거제인 펫 메스 리무버를 출시했어요.

 

펫 메스 리무버는 안정성이 검증된 포뮬러로 효과적인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저도 강아지들과 고양이들이 있기때문에 나중에 꼭 한번 사용해보고싶습니다 :)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귀여운 11 꼬물이들과 다른 집사님의 필수품을 구경해보았는데

필요한 제품들이 있으셨길 바랍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뵐게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